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라한호텔 그룹, 투숙객 함께하는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 전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2-18 10:28

라한호텔 그룹이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라한호텔 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라한호텔 그룹이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연말연시를 맞아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이 전개하는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8일 밝혔다.

캠페인은 후원자가 뜨개질 키트를 구매한 뒤 신생아 사망률이 높은 국가의 아기들에게 직접 뜬 모자를 전달하는 신생아 살리기 활동이다. 라한호텔 그룹은 임직원들이 직접 뜨개질한 신생아 모자 200여 개를 기부하는 것은 물론 올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키트를 증정,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특히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 라한호텔 포항을 비롯한 라한호텔 그룹 임직원들이 손수 뜨개질한 신생아 모자를 각 호텔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소품으로 활용했다. 신생아 모자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올 겨울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며 특별한 포토존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여기에 라한호텔의 겨울 패키지인 '윈터 원더랜드(Winter Woderland)'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생아 모자뜨기 일반키트가 주어진다. 산업현장 견학과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캔들 만들기 윈터클래스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은 한앤컴퍼니 인수 후 라한호텔 그룹의 이름으로 처음 시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이자 자사 임직원과 고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앞으로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