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47컴퍼니, 휘트니스 프랜차이즈 '에소르핏' 의왕본점 이어 나주점, '더온필라테스' 수원점 오픈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1-06 13:04

㈜47컴퍼니에서 운영하는 휘트니스센터 프랜차이즈 ‘에소르핏’이 가입회원들을 위해 맞춤형 PT 프로그램 제공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사진=47컴퍼니이미지 확대보기
㈜47컴퍼니에서 운영하는 휘트니스센터 프랜차이즈 ‘에소르핏’이 가입회원들을 위해 맞춤형 PT 프로그램 제공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사진=47컴퍼니
아침과 저녁의 기온 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몸이 쉽게 지치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 ‘환절기’를 맞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헬스장, 휘트니스센터, 필라테스, 댄스 등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실내운동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막상 운동계획을 세우다 보면 어떤 운동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47컴퍼니에서 운영하는 휘트니스센터 프랜차이즈 ‘에소르핏’이 가입회원들을 위해 맞춤형 PT 프로그램 제공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에소르핏’은 대형 규모의 헬스장으로 헬스, PT, 요가, 개인 PT, 필라테스, 댄스 등 분야별 전문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성별과 연령, 체급, 운동 숙련도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틀어진 골반이나 거북목 등 체형교정과 스포츠마사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줌바 프로그램까지 론칭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한다.

현대 에소르핏은 의왕 오전동 헬스장 본점을 시작으로 최근에 오픈한 나주헬스 빛가람점, 평택 팽성헬스장, 청주 분평동 헬스장과 함께 기구필라테스 ‘더온필라테스’ 안양 의왕 본점 및 호계동, 오전동, 청주점과 수원 더온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에소르 휘트니스는 여러 휘트니스 센터를 직접 운영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운동기구를 파악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헬스기구 판매와 컨설팅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와 가구, 운동기구 납품 등 다양하게 사업을 늘려가고 있다.

특히 에소프핏 나주점의 경우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해질녘 붉은 노을의 아름다운 풍경 등 멋진 전망과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넓은 공간과 최신식 시설, 주기적인 소독을 통해 청결한 기구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47컴퍼니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후원 활동 등을 진행해 오전동 본점의 경우 인근 호계동, 왕곡동 등에서 에소르핏 헬스장, 휘트니스센터를 찾는 주민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군포, 송정지구, 부산, 천안 등에도 진출을 고려하고 있으며 에소르핏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임직원 모두 CS예절교육을 통해 보다 품격 높은 휘트니스기업으로 성장하는 웰니스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