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이즈원 컴백,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 발매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30 09:30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11월 11일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를 발매하며 컴백한다.사진=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11월 11일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를 발매하며 컴백한다.사진=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캡처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데뷔 1주년을 맞은 아이즈원이 11월11일 오후 6시 정규 1집 '블룸아이즈(BLOOM*IZ)'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즈원 측은 앨범 발매에 앞서 이날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속에는 꽃이 활짝 피는 것처럼 잠들어 있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깨어나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을 표방한 아이즈원은 2018년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프로듀스 48'를 통해 데뷔했다. 1위 장원영(15)포함해 시청자 투표에서 뽑힌 한국인 멤버 9명, 일본인 3명으로 구성됐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를 발매했고 지난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를 발표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