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50만 개 판매”…맥도날드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 ‘인기 상한가’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0-27 09:25

맥도날드가 지난 10일 출시한 ‘맥치킨’, ‘맥치킨 모짜렐라’, ‘치킨 치즈 머핀’ 등 치킨 버거 3종이 2주 만에 150만 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사진=맥도날드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가 지난 10일 출시한 ‘맥치킨’, ‘맥치킨 모짜렐라’, ‘치킨 치즈 머핀’ 등 치킨 버거 3종이 2주 만에 150만 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지난 10일 출시한 ‘맥치킨’, ‘맥치킨 모짜렐라’, ‘치킨 치즈 머핀’ 등 치킨 버거 3종이 2주 만에 150만 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50% 증량한 치킨 패티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맥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 패티와 아삭한 양상추, 맥도날드만의 특제 화이트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과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더해 푸짐한 식감과 탁월한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 맥치킨 모짜렐라 역시 호평을 받으며 예상치를 훌쩍 상회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다.

맥모닝 메뉴인 치킨 치즈 머핀 또한 쫀득한 잉글리시 머핀에 두툼하면서도 바삭한 치킨 패티, 고소한 아메리칸 치즈가 만나 든든하면서도 포만감 있는 아침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업체 측은 분석했다.

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앱을 통해 이번 주 내내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27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 세트 구매 때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사이드 메뉴 3종(맥윙 2조각, 치킨 텐더 2조각, 맥너겟 6조각, 디핑소스 3개) 모두를 단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맥도날드 앱을 통해 제공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치킨 패티를 증량하는 등 전체적인 맛과 식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맥치킨과 맥치킨 모짜렐라, 치킨 치즈 머핀 등 3종의 제품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이번 주말까지 맥도날드 앱을 통해 치킨 위크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만큼 맥도날드의 치킨 제품들을 특별가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