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독일] 지멘스 헬시니어스, 미국 클리닉 컨설턴트 ‘ECG’ 다수 사업 인수

김길수 기자

기사입력 : 2019-10-01 16:16

독일 지멘스 헬시니어스(Siemens Healthineers)는 30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에 위치한 ‘ECG 매니지먼트 컨설턴트(ECG Management Consultants)’의 사업 대부분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인수작업은 2020년 1분기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인수 가격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ECG는 의료 산업과 관련된 비즈니스에서 전략, 재무, 운영 및 기술을 위한 클리닉 및 공급센터 등 독점적인 의료 컨설턴트라 할 수 있다. 2018년 200명 이상의 컨설턴트와 함께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에 지멘스 경영진은 이 분야를 ‘고수익성’ 사업으로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베른드 몬태그(Bernd Montag) CEO는 이번 인수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함이고, 저비용 고효율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김길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s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