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젤리나 졸리 큰아들 매덕스, 연세대 학생 된다

매덕스는 오는 9월 연세대 언더우드학부(UIC) 생명과학공학과 입학

유명현 기자

기사입력 : 2019-08-06 11:35

할리우드 배우 앤젤리나 졸리(가운데)가  지난해 11월 5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큰 아들 매덕스 졸리-피트(왼쪽), 팩스 졸리 피트와 함께 영화  시사회장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할리우드 배우 앤젤리나 졸리(가운데)가 지난해 11월 5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큰 아들 매덕스 졸리-피트(왼쪽), 팩스 졸리 피트와 함께 영화 시사회장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큰아들 매덕스(Maddox) 졸리 피트(18)가 연세대학교 학생이 된다.

6일 연세대에 따르면 매덕스는 오는 9월 연세대 언더우드학부(UIC) 생명과학공학과에 입학한다. 학교측은 영어로 수업이 많이 진행되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11월 졸리는 매덕스와 함께 방한하여 연세대 신촌 캠퍼스를 둘러보기도 했다. 졸리는 이달 중 매덕스와 함께 한국을 방문해 거처를 알아볼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미국 외신에 따르면 매덕스는 다른 학교에도 합격했지만 이들은 연세대학교를 선택했고, 연세대학교 진학을 위해 한국어 공부를 꾸준히 했다고 한다.

매덕스가 한국 대학을 선택한 이유는 평소 케이팝 등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매덕스는 졸리가 지난 2001년 캄보디아로 봉사활동을 갔다가 입양한 첫 자녀로 졸리의 전 재산 1억1600만 달러(약 1400억 원)을 모두 상속받을 정도로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졸리는 매덕스 외에도 입양한 팍스, 자하라, 전 남편인 배우 브래드 피트 사이에서 낳은 실로, 비비안, 녹스 등 총 6명의 자녀가 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