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한강 보이는 카페 오로라베이커리카페, 고수뎐 의왕 '꽃게장'…위염 특효 '매스틱'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5-27 19:00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6회에는 '대박신화'로 남양주 한강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전설의 시작, 의왕 꽃게장 72시간의 비밀 편으로 을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6회에는 '대박신화'로 남양주 한강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전설의 시작, 의왕 꽃게장 72시간의 비밀 편"으로 을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남양주 한강 보이는 베이커리카페를 소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6회에는 고수뎐, 대박신화 어느날, 이 동네 환상의 코스, 내 몸의 헬시피 등이 진행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전설의 시작, 의왕 꽃게장 72시간의 비밀 편"으로 <백운게장>을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나들이 대박집 4탄! 초록을 그대 품 안에 편"으로 한강 보이는 카페 남양주 <오로라베이커리카페>를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즐겨라, 안양 댕리단길 맛플레이스 편"이 그려진다.

'내 몸의 헬시피' 코너에서는 "현대인의 고질병, 위염을 극복하라 편"으로 위건강에 좋은 매스틱 제품을 생산하는 수원 <㈜프롬바이오>와 은평구 <아이엠유의원>, 수지 <바이칼휘트니스> 등을 방문 위 건강을 지키는 꿀팁을 배워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백운게장
백운호수 인근 꽃게장 전문점으로 72시간 숙성된 게장만 한정판매하고 있다. 알배기 간장게장(대) 3만6000원, 알배기 양념게장(대) 3만8000원이다.
-위치: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29 (구: 학의동 388)

[대박신화]
■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한강이 보이는 팔당 베이커리카페로 전망 좋은 한강뷰와 제과기능장이 매장에서 직접 만든 다양한 빵을 즐길 수 있어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언덕에 위치해 북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인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삼패동 372-2

[환상의 코스-안양 댕리단길]
■ 로렌스308
킹스테이크로 전파를 탄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7

■ 감성반점
안양 중식당으로 자장세트&짬뽕세트를 소개한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6-10

■ 얼룩말식당
스키야키&육회비빔밥을 소개한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29번길 23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