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패션 그거!] 코오롱FnC GU 블랙야크 外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9-04-03 10:37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오롱FnC, 고어텍스 활용 도심 출근복 선봬


코오롱FnC=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FnC=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아웃도어 대표 소재인 고어텍스를 도심 출근복으로 변신시킨 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정장에도 세련되게 받쳐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남성 고어 3L 웨더코트’를 내놨다. 캠브리지 멤버스도 고어텍스 소재의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GU, 워너브라더스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 출시


GU는 워너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톰과 제리’와 ‘루니 툰’의 ‘벅스 버니’, ‘트위티’ 등 캐릭터들을 빈티지한 느낌으로 티셔츠에 담았다. 여성용은 총 6종, 키즈용은 4종을 선보여 엄마와 아이가 봄 나들이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GU 잠실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블랙야크,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 선봬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100대 명산에서 필드테스트를 완료한 프리미엄 장거리 전문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야크로드 프로 GTX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명산 100’ 프로그램 도전자와 셰르파들이 직접 필드테스트에 참여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랜드리테일 PB, 봄 신상 리넨 재킷 출시

이랜드리테일은 봄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해 ‘스타일 살리넨(LINEN)’이라는 명칭의 리넨 재킷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이랜드리테일의 PB인 데이텀, 알토, 멜본, 오스본 외 총 9개 브랜드에서 전개하며, 기본 컬러인 크림, 베이지 컬러를 비롯하여 봄의 화사함을 담은 핑크, 소라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보리보리, 11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보리보리는 오픈 11주년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생일파티 특가 프로모션 1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봄 시즌 아동복부터 육아용품, 완구류까지 보리보리 전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방문회원 전원에게 5%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는 11% 앱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LF 질스튜어트뉴욕, 코코 카피탄 협업 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LF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뉴욕은 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 1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질스튜어트뉴욕이 세계적인 스타 작가 코코 카피탄(COCO CAPITAN)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성복, 남성복은 물론 스포츠웨어,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전체에 걸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고어코리아, '프로텍트 웨어' 인기


고어코리아는 프로텍트 웨어를 향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K2의 ‘고어 2레이어 자켓’은 방수·방풍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필수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블랙야크의 ‘T인피니트 GTX자켓’은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됐다. 노스페이스는 매 시즌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를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