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SPIRITWISH)’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넥슨은 스피릿위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었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티징 영상을 비롯해 사전예약 보상, 25종의 캐릭터 일러스트, 게임 콘텐츠 소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세 편의 티징 영상 나레이션은 최근 유튜버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배우 신세경이 맡았다. 청아하고 맑은 음색은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스피릿위시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모험의 설렘을 잘 전해준다.
칼레바 왕국에 얽힌 거대한 음모를 추적하는 영웅들의 모험을 그린 스피릿위시는 파스텔 톤의 동화풍 그래픽과 캐릭터 세 개를 동시에 조작하는 멀티 전투 방식, 전략 설정 시스템 등을 갖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달 18일 막을 내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 스피릿위시를 출품했다.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모험을 다룬 게임 스토리와 한정판 특별 캐릭터가 담긴 쿠폰 지급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피릿위시의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