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GC인삼공사, "엄선된 제주도 특산물! 정관장몰‘正몰’에서 만나세요"

김혜림 기자

기사입력 : 2018-11-23 09:39

KGC인삼공사가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JQ인증 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가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JQ인증 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이하 정몰) 에서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10일간 제주도지사가 품질을 인증한 제주산 상품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JQ인증 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산 흑돼지를 비롯해 옥돔, 고등어, 갈치 등 수산가공품, 제주감귤을 활용한 식초와 주스 및 제주콩과 화산암반수를 활용한 전통장류 등 제주도에서 재배되고, 생산된 제품 중 제주도지사의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30% 할인 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국내 처음으로 ‘유산균이 살아있는 김치’의 표기 승인을 받은 제주산 김치와 한국의 8대 해산물로 선정된 자연산 홍해삼으로 만든 홍해삼겔은 이색적인 상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정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제주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여 입상자에게는 ‘JQ인증’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 우수제품 품질인증(JQ인증) 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정몰을 통해 판매를 지원하고 정몰 회원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