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H농협손해보험 경영키워드는 '소통'...‘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개최

전안나 기자

기사입력 : 2018-07-30 07:41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두 번째줄 아홉 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27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해보험 본사 강당에서 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 종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두 번째줄 아홉 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27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해보험 본사 강당에서 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 종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농협손해보험.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이 경영 과정에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있다.

29일 재계에 따르면 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7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오병관 대표이사와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을 통해 회사의 현항을 돌아보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조직문화 구축’과 ‘마케팅 경쟁력 제고방안’ 등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이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워크숍을 통해 개진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농협손해보험의 질적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는 “오늘 경영혁신 워크숍은 임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