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빛 내인생' 이태성·♡박주희, 서울숲서 올린 소풍결혼식 비하인드 컷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11-01 00:40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태 역의 이태성과 이수아 역의 박주희 결혼식 비하인드 컷이 지난 30일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더퀸AMC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태 역의 이태성과 이수아 역의 박주희 결혼식 비하인드 컷이 지난 30일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더퀸AMC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 인생' 이태성, 박주희의 스몰웨딩 사진이 화제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상혁, 극본 소현경)에서 N포세대의 대표주자이자 비혼남에서 결국 사랑에 항복하고 결혼을 택한 사랑꾼 ‘서지태’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태성과 이수아 역의 박주희 결혼식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은 서울숲에서 진행된 것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태성, 박주희를 비롯해 극중 서씨 집안 남매들인 서은수(서지수 역), 신현수(서지호 역)까지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일명 '소풍 결혼식'으로 불리는 파격적인 야외 결혼식을 올린 지태와 수아는 둘만의 약속처럼 평범하지만 특별한 신랑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이태성은 결혼예복으로 뻔한 검은색이나 흰색 턱시도가 아닌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체크무늬가 들어간 회색 양복에 보타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박주희는 흰색 롱 원피스와 분홍색 부케로 소박하면서도 우아한 신부를 연출했다.

특히 지태외 수아의 설레는 표정과 다정한 포즈는 마치 실제 신랑 신부의 모습을 연상케 해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극중 동생인 지수, 지호의 장난스러운 포즈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배우 이태성과 박주희, 서은수, 신현수 등이 출연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태(이태성)와 이수아(박주희)의 스몰웨딩인 '소풍결혼식' 장면. 사진=K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태(이태성)와 이수아(박주희)의 스몰웨딩인 '소풍결혼식' 장면. 사진=KBS 방송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