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오지은 실체 밝혀내려고 결국… (25회 줄거리 예고)

차윤호 기자

기사입력 : 2017-05-31 17:00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오지은 실체 밝혀내려고 결국… (25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25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오지은 실체 밝혀내려고 결국… (25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25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31일(수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이름 없는 여자’ 25회에서는 윤설이 되어 나타난 손여리(오지은 분)의 정체를 끝없이 의심하는 홍지원(배종옥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홍지원은 손여리와 서말순(서권순 분)의 유전자 검사를 통해 친자라는 결과를 받아봤다.

하지만 홍지원은 자신의 직감을 믿고 윤설의 본모습을 밝혀내고자 결국 직접 움직이기 시작한다.

윤설의 뒷조사를 통해 친부모의 과거를 캐낸 홍지원은 회사 부지 매입관련 일을 앞세워 서말순과 대면하게 된다.

그 가운데 윤설의 실체를 알지 못한 채 윤설에게 온 마음을 빼앗긴 구도치(박윤재 분)는 본격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한편 김무열(서지석 분)은 윤설이 손여리가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자꾸만 끌리는 마음을 어찌할 수 없다.

이에 손여리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 김무열의 아내 구해주(최윤소 분)의 불안과 의심은 깊어져만 간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