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중흥건설 ‘동탄2신도시 중흥S-클래스’ 4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사입력 : 2016-11-02 17:59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중흥건설은 오는 4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두 개 블록에서 총 1630가구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공급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A35블록에 들어서는‘동탄2신도시 중흥S-클래스 에코밸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전용면적 83㎡ 436가구다. 또 A68블록 ‘동탄2신도시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공공임대로 지하2층~지상 최고 25층 전용면적 83㎡ 1194가구다.
두 단지에서는 연내 개통이 예정돼 있는 SRT 동탄역을 이용할 수 있다. SRT 이용 시 서울 수서역까지 18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전국이 2시간대 생활권에 들어온다. 또한 동탄역은 삼성~동탄 간 광역급행철도(GTX), 버스터미널 등 복합환승센터로 조성되는 만큼 편리한 교통호재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판상형 및 남향위주로 배치하는데다 모든 타입(84A·B㎡)에 4Bay가 적용돼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녹지공간을 갖춘 중앙광장 수변공원 등 단지 내 다양한 조경시설도 마련된다.

에코밸리는 문화디자인밸리에 들어서는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다. 공원형 문화시설 트라이엠(Tri-M)파크, 문화복합시설 등이 가깝다. 인근에 내년부터 아파트 입주가 시작돼 인프라가 갖춰진 상태에서 거주 가능하다.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동탄1·2신도시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동탄1신도시에 위치한 동탄국제고를 비롯해 남부권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도보권에는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오산천수변공원, 신리천이 인접하며 일부 단지에서는 천 조망도 가능하다. 중앙공원, 방아다리공원도 조성돼 쾌적한 주거여건도 갖췄다.

에듀하이는 10년 공공임대지만 5년 임대 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이 가능해 투자가치로서도 큰 장점이 있다.

단지 주변에는 75만㎡에 달하는 동탄호수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호수공원을 따라서는 산책로,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서 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교통여건도 좋다. 동탄순환대로가 올해 개통 될 예정이어서 SRT 동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장지IC(예정)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진입도 수월하다.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자녀 교육환경도 잘 갖췄다. 모든 동이 필로티로 설계되며 동간거리가 최대 68m에 달해 쾌적함을 높였다.

이 아파트 청약자격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청약저축, 예·부금 가입자로서 무주택자 자격을 갖춰야 한다.

분양관계자는 “중흥건설 동탄2신도시 첫 공급인 만큼 우수한 입지에서 수요자들이 만족할 만한 설계를 선보일 것”이라며 “택지지구 공급이 줄어들어 희소성이 높아진데다 민간분양과 공공임대를 동시에 진행해 내 집 마련을 위한 수요자들의 선택폭을 다양화 했다”고 말했다.

한편 중흥건설은 풍부한 자금 유동성을 바탕으로 올해 11월부터 전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사대금 등 기성지급을 100% 현금 결제할 방침이다.

모델하우스는 화성시동탄면 방교리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1월(에코밸리), 2019년 4월(에듀하이) 예정이다.

toy1000@hanmail.net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