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풀무원녹즙 ‘알로에&매실 발효녹즙’ 출시

기사입력 : 2016-08-16 08:46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에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매실을 더한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가 사용됐다. 알로에를 가열할 경우 주요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다. 가열하지 않은 알로에가 45% 함유(1병당 50g)되어, 한 달이면 1000g으로 줄기 두 개 분량을 섭취하는 것과 같다.
또한 건강을 고려해 매실을 설탕이 아닌 풀무원 특허의 식물성유산균을 사용해 발효시켜 당 걱정을 덜었다. 매실 역시 맛과 향이 뛰어나고 구연산 함량이 높은 국내산 황매실을 사용했다. 제품 한 병당 특상품 크기의 매실 한 알 분량이 통으로 들어갔다.

이 밖에도 제품 한 병에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식이섬유가 4000mg 함유돼 있다.

풀무원녹즙 최지만 제품매니저(PM)는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은 평소 식이섬유 섭취량이 적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음료”라며 “상큼한 맛과 식감까지 갖춰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알로에&매실 발효녹즙’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toy1000@hanmail.net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