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우미건설, 1358가구 규모 '안성 공도 우미린 더퍼스트' 5월 분양

최인웅 기자

기사입력 : 2016-05-02 17:26

'안성 공도 우미린 더퍼스트'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안성 공도 우미린 더퍼스트' 조감도
[글로벌이코노믹 최인웅 기자] 우미건설은 이달 경기 안성시 공도읍 일원에서 ‘안성 공도 우미린 더퍼스트’ 총 1358가구를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9층, 14개동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279세대), 73㎡(736세대), 84㎡(343세대)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우미건설 측은 "단지가 들어서는 용두지구는 안성시가 자체 개발한 곳으로 안성시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고, 평택시청과 5km, 안성시청과 10km 인접한 더블 생활권의 중심입지에 위치해 있다"며 "국도 38호선과 안성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공도시외버스터미널, 건강생활지원센터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로 10분 거리 위치인 안성IC 옆 부지에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조성될 예정"이라며 "신세계는 안성시에 연면적 8만5636㎡ 규모의 복합쇼핑몰을 조성한다고 발표했고, 특히 오는 12월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창고형 대형 할인마트)가 먼저 오픈을 해 입주민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위주 특화설계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이 우수하고,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등 충분한 수납공간과 넓은 주방 설계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며 "단지 내 중앙광장을 아우르는 순환산책로를 따라 가로수길, 숲속쉼터, 잔디마당, 물소리마당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과 바람길을 조성하고 명품 커뮤니티시설을 갖춰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468-2에 마련된다.
최인웅 기자 ciu017@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