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주)오에이치코리아, 한국폴리텍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세정 기자

기사입력 : 2015-08-31 17:11

사진=오에이치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에이치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주)오에이치코리아는 지난 29일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은 오에이치코리아가 필요로 하는 연구와 교육 등을 지원하고, 오에이치코리아는 장학급 지급과 학생들의 현장실습을 도와 취업지원에 힘쓰는 등 인력양성에 힘쓰게 된다.
오에이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해 학생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에이치코리아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자연수준의 풍부한 OH라디칼을 발생시키는 신개념 공기살균청정기 에어백신015를 출시했다.

‘에어백신015’는 신종플루 바이러스를 비롯해 코로나계열의 메르스, 사스 등의 독감 바이러스를 99.9%살균하고 박테리아, 곰팡이, 휘발성유기화합물 등 모든 유해균을 화학적으로 분해하여 제거해준다.

또 새집증후군이나 헌집증후군과 같이 벽이나 가구 등 표면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유해물질도 효과적으로 살균 소독해 실내 공기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알러지나 비염, 호흡기성 질환 유발 인자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에어백신015 공기살균청정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에이치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