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CJ 손경식 회장, “베트남 부수상 환담”

지난 9월 박근혜 대통령 베트남 방문 후속작업위해

기사입력 : 2014-01-20 19:13

▲CJ손경식회장,“베트남부수상환담”‘제3의CJ건설’위한지속적투자의지강조[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손경식CJ회장은20일그룹인재원에서‘응웬쑤언푹’베트남수석부수상일행을환담하고오찬을가졌다.이날만남은작년9월박근혜대통령의베트남방문에따른후속작업을위해방한한부수상일행을CJ그룹이초청하여이뤄졌다.CJ그룹관계자는“베트남은이재현회장이지난2011년베트남호치민에서열린글로벌컨퍼런스에서제3의CJ로지목한뒤지속적인투자가이뤄지고있는국가”라며“베트남농수산업및문화발전에대한기여와앞으로사업확대및신규사업투자의지를직접알릴수있는좋은계기였다”고밝혔다.CJ손경식회장은이날“CJ는문화/식품사업의1등회사로이분야에역량을지니고있고베트남정부가조금더적극적으로지원해준다면서로가윈-윈(Win-Win)할수있는새로운전략을만들수있을것으로확신한다”며“이는CJ가의지를갖고추진하는창조경제구현과도궤를같이한다”라고말했다.응웬쑤언푹베트남부수상은“CJ의4대사업군은베트남정부가중요시하는사업들과일맥상통하며,특히문화사업/농업분야에서는다른어떤외국기업보다도잘해내고있어개인적으로도자랑스럽게생각한다”며”베트남은농수산업에투자하는외국기업을지원하기위해법개정작업을진행하고있으며역량을지닌CJ를적극지원하는것이베트남을발전시키는것”이라고화답했다.환담자리에는응웬쑤언푹베트남수석부수상등베트남쪽인사와손경식CJ회장,김철하CJ제일제당대표,장복상베트남지역본부장등CJ측13명이참석했다.CJ그룹은베트남에서홈쇼핑/극장사업1위를지키는등다양한비즈니스를벌이고있다.※사진설명:손경식CJ회장(왼쪽)이20일서울필동CJ그룹인재원에서응웬쑤언푹베트남부수상과만나향후지속적투자증진을위한환담을가졌다이미지 확대보기
▲CJ손경식회장,“베트남부수상환담”‘제3의CJ건설’위한지속적투자의지강조[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손경식CJ회장은20일그룹인재원에서‘응웬쑤언푹’베트남수석부수상일행을환담하고오찬을가졌다.이날만남은작년9월박근혜대통령의베트남방문에따른후속작업을위해방한한부수상일행을CJ그룹이초청하여이뤄졌다.CJ그룹관계자는“베트남은이재현회장이지난2011년베트남호치민에서열린글로벌컨퍼런스에서제3의CJ로지목한뒤지속적인투자가이뤄지고있는국가”라며“베트남농수산업및문화발전에대한기여와앞으로사업확대및신규사업투자의지를직접알릴수있는좋은계기였다”고밝혔다.CJ손경식회장은이날“CJ는문화/식품사업의1등회사로이분야에역량을지니고있고베트남정부가조금더적극적으로지원해준다면서로가윈-윈(Win-Win)할수있는새로운전략을만들수있을것으로확신한다”며“이는CJ가의지를갖고추진하는창조경제구현과도궤를같이한다”라고말했다.응웬쑤언푹베트남부수상은“CJ의4대사업군은베트남정부가중요시하는사업들과일맥상통하며,특히문화사업/농업분야에서는다른어떤외국기업보다도잘해내고있어개인적으로도자랑스럽게생각한다”며”베트남은농수산업에투자하는외국기업을지원하기위해법개정작업을진행하고있으며역량을지닌CJ를적극지원하는것이베트남을발전시키는것”이라고화답했다.환담자리에는응웬쑤언푹베트남수석부수상등베트남쪽인사와손경식CJ회장,김철하CJ제일제당대표,장복상베트남지역본부장등CJ측13명이참석했다.CJ그룹은베트남에서홈쇼핑/극장사업1위를지키는등다양한비즈니스를벌이고있다.※사진설명:손경식CJ회장(왼쪽)이20일서울필동CJ그룹인재원에서응웬쑤언푹베트남부수상과만나향후지속적투자증진을위한환담을가졌다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 손경식 CJ 회장은 20일 그룹 인재원에서 ‘응웬 쑤언 푹’ 베트남 수석 부수상 일행을 환담하고 오찬을 가졌다.

이날 만남은 작년 9월 박근혜 대통령의 베트남 방문에 따른 후속작업을 위해 방한한 부수상 일행을 CJ그룹이 초청하여 이뤄졌다.
CJ그룹 관계자는 “베트남은 이재현 회장이 지난 2011년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제3의 CJ로 지목한 뒤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지고 있는 국가”라며 “베트남 농수산업 및 문화 발전에 대한 기여와 앞으로 사업확대 및 신규사업 투자 의지를 직접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고 밝혔다.

CJ손경식 회장은 이날 “CJ는 문화/식품 사업의 1등 회사로 이 분야에 역량을 지니고 있고 베트남 정부가 조금 더 적극적으로 지원해 준다면 서로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는 CJ가 의지를 갖고 추진하는 창조경제 구현과도 궤를 같이 한다”라고 말했다.

응웬 쑤언 푹 베트남 부수상은 “CJ의 4대 사업군은 베트남 정부가 중요시 하는 사업들과 일맥상통하며, 특히 문화사업 / 농업 분야에서는 다른 어떤 외국 기업보다도 잘해내고 있어 개인적으로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베트남은 농수산업에 투자하는 외국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법 개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역량을 지닌 CJ를 적극 지원하는 것이 베트남을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화답했다.

환담 자리에는 응웬 쑤언 푹 베트남 수석 부수상 등 베트남쪽 인사와 손경식 CJ회장,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장복상 베트남지역본부장 등 CJ측 13명이 참석했다.
CJ그룹은 베트남에서 홈쇼핑/극장 사업 1위를 지키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벌이고 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