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글로벌 홍보와 국제사업에 총력

기사입력 : 2014-01-06 10:08

[글로벌이코노믹=김용민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는 2014년 ‘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지원대상 대학으로 선정 됐다고 6일 밝혔다.

KOICA에서 주관하는 ‘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은 국제사회의 빈곤, 지역개발 등 국제개발협력 사업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참여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번 사업의 지원대상 대학으로 선정된 한국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는 오는 2014학년도 1학기부터 국제개발협력 교양 수업 과정을 운영하고 해외 현장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해당 수업 과정은 국제개발협력분야 진출을 위한 기초소양함양 및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관련분야 전문가 강의와 특강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수강생에게는 현지 봉사활동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강서캠퍼스는 서울소재 직업교육 대표기관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등 직업훈련 관계자와 정부의 정책입안자, 실무자들을 초청, 교육훈련체계 및 교수법 전수를 통해 국제적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인배 학장은 “서울강서캠퍼스가 한국폴리텍대학의 비전인 ‘2020 세계 초우량직업능력개발대학 추구’의 선봉에서 소임을 다해나갈 것”이라며 “우리대학은 이미 해외취업의 포문을 열었으며 2014년에는 글로벌 홍보와 국제사업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