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힐리언스 선마을 '청소년 영힐링' 여름캠프

기사입력 : 2013-06-05 08:50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국내 최초 웰니스 센터 힐리언스(www.healience.com)가 여름방학을 맞아 강원도 홍천 선마을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영힐링(Young Healing)캠프<사진>’를 진행한다.

영힐링캠프는 힐리언스 선마을이 청소년 CEO포럼, 영리더캠프 등을 통해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6년째 진행 중인 시즌캠프다. 체력저하, 학습 스트레스, 우울감, 학교내 왕따, 스마트폰과 게임 중독으로 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자연과 만날 기회가 없고 운동량이 부족했던 청소년들은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힐리언스 선마을의 4대 생활습관을 실천하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순화할 수 있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4대 생활습관인 식습관(친환경 저염식 식단, 바른 먹거리 강의, 쿠킹 클래스), 운동습관(몸을 깨우는 운동, 종자산 산행), 마음습관(집중력 향상 명상, 모닥불 키바), 리듬습관(디톡스, 수면습관)을 체득함으로써 잘못된 생활습관을 스스로 개선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총 3단계 (꿈의 설계, 강점 찾기, 비전 발표)로 구성 된 다양한 체험 활동은 자신을 탐구하며 미래의 꿈을 구체화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명사초청 특강으로 구글코리아 김태원의 '뜨거운 열정으로 꿈을 향해 달려라'라는 주제의 강의로 꿈을 열정적으로 탐색하는 계기를, ‘나의 강점 찾기’ 활동을 통해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긍정적 강점을 찾아 그것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한다. 이 과정을 통해 진정한 자기이해를 거쳐 자기 존중감을 높인 청소년들은 보다 주도적으로 본인의 꿈과 미래를 탐색할 수 있다.

이번 청소년 영힐링 여름캠프는 7월 29일에서 31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며 초등학교 4학년생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의 참가대상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용은 1인당 41만원(4인1실기준)이다.
힐리언스 선마을 관계자는 "영힐링 캠프는 사회적 문제로까지 확산되고 있는 청소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동시에 스스로 자신의 꿈과 강점을 찾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힐링 캠프를 통해 달라질 아이들의 모습을 부모님들이 기대해도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및 예약: 고객만족센터 1588-9983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