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세탁기 라인업, 美컨슈머리포트 1위 휩쓸어

올해의 세탁기에 '트롬드럼세탁기' 선정, 대용량에 고효율 눈길

서종열 기자

기사입력 : 2022-05-15 09:09

대용량으로 이불빨래까지 가능한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가 미국 컨슈머리포트 올해의세탁기 1위에 선정됐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대용량으로 이불빨래까지 가능한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가 미국 컨슈머리포트 올해의세탁기 1위에 선정됐다. 사진=LG전자
LG전자 세탁기 라인업이 미국 소비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세탁기'로 평가받았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LG전자 드럼세탁기·통돌이세탁기·교반식(봉돌이)세탁기 등이 각자 분야에서 '올해의 세탁기' 1위로 선정됐다. 드럼세탁기는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1~3위를 휩쓸었으며, 통돌이세탁기 부문도 1~4위를 모두 LG전자 제품이 차지했다. 보급형 제품인 봉돌이세탁기는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컨슈머리포트는 드럼세탁기 1위를 차지한 LG트롬세탁기(모델명 LG WM9000HVA)를 최고의 세탁기로 선정했다. 대용량 제품으로 이불세탁이 가능하며, 물절약과 에너지 효율마저 높다고 평가했다.

해당 제품은 미국 유력매체 중 하나인 디지털트렌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트렌드는 "스마트하고 가장 좋은 제품"이라며 "알레르기 성분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고효율제품으로 물과 에너지 절약도 가능한 최고의 세탁기"라고 밝혔다.


서종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ojy7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