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플라이강원, ‘희망의 날개’ 사연 공모 이벤트 진행

24일부터 작년에 이어 두번째 ‘희망의 날개’ 사연 접수
사연 당선되면 양양~여수 2박3일 여행 풀 패키지 제공

최연돈 기자

기사입력 : 2022-03-29 16:41

플라이강원,작년에 이어 ‘희망의 날개’ 사연 공모.이미지=플라이강원이미지 확대보기
플라이강원,작년에 이어 ‘희망의 날개’ 사연 공모.이미지=플라이강원
플라이강원은 지난 24 일부터 올해 두번째 봄맞이 '희망의 날개 '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에 신규 취항한 여수로의 여행 희망사연을 주제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연접수 기간은 3월 24일 부터 4월 3일 까지 11일 간이다.
접수된 사연은 이후 내부 심사를 거쳐 3개 사연 (1사연당 2인 여행 패키지 제공)을 최종 선정하여 다음달 8일 홈페이지 및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발표된다. 올해는 당첨자에게 양양~여수 무료 왕복 항공권 2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2박 3일 숙박권, 20만원 상당의 렌터카 상품권으로 구성된 여수 여행 풀 패키지를 제공하며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답답한 일상에 조금이나마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희망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사연 공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이번 이벤트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항공권 뿐만 아니라 호텔과 렌터카까지 여수 여행의 풀 패키지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로 뜻깊은 사연으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yd52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