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양사이버대 실버산업학과· 월간 파워코리아, 홍보협약식· 발전기금 전달

장선희 기자

기사입력 : 2022-08-12 06:52

월간 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왼쪽)와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김신영 교수(오른쪽)가 11일 발전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월간 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왼쪽)와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김신영 교수(오른쪽)가 11일 발전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학과장 김신영 교수)와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 대표)의 홍보협약식 및 실버산업학과 발전기금 전달식이 11일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 개최됐다.

고품격 국‧영문 매거진 월간 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초고령 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대비하는 동시에, 고령인구의 증가로 해당 세대에 적합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니어 인재 양성을 위해 실버산업학과 측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학과장 김신영 교수가 참석했다.
백종원 발행인은 “실버산업 전문인력 육성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협력강화를 통해 홍보에 필요한 지원 부분을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김신영 교수는 “미래 핵심산업인 실버산업 분야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양사이버대학 실버산업학과는 전년에 비해 54% 늘어난 수의 학생들이 지원하는 등 사회적 수요가 늘고 있는 학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엔딩코디네이터 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장선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ight_hee01@naver.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