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미주 전속계약, 유재석 따라 안테나 안착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 2021-11-17 14:33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17일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안테나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17일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안테나
최근 이적설이 불거졌던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예상대로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안테나는 이미주와 전속계약을 했다며 "이미주의 끼와 재능을 최대로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미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미주도 소속사 안테나를 통해 "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 을 지향하는 안테나의 모토와 제가 그려가고 싶은 그림이 일치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테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생 2막 출발 소감을 밝혔다.

그룹 러블리즈는 전날인 16일 베이비소울을 제외하고 멤버 7명이 기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됐다.

이미주는 지난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뚠뚠' 등에서 센스있는 입담을 과시해 '유재석의 애제자'로 불렸다.

안테나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다. 가수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이진아 등의 뮤지션들이 속해있다. 지난 7월 '국민 MC' 유재석의 합류로 음악적인 측면과 예능적인 측면 모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발표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TV 예능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한나 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