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B라이프생명,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에 감사의 마음

손규미 기자

기사입력 : 2023-01-20 16:06

KB라이프생명이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은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오른쪽)과 만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KB라이프생명이미지 확대보기
KB라이프생명이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은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오른쪽)과 만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1월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KB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객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한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인생을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