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나서

19일 NH인재원에서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 가입행사 실시

정성화 기자

기사입력 : 2023-01-19 17:20

NH농협금융지주는 19일 경기도 고양 소재 NH인재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납부 및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이석준 NH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에서 여섯째)과 농협금융 계열사 CEO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금융지주는 19일 경기도 고양 소재 NH인재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납부 및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이석준 NH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에서 여섯째)과 농협금융 계열사 CEO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19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 고양 소재 NH인재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을 비롯한 농협금융 계열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직접 고향사랑기부금 납부와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 가입을 통해 기부에 동참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등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세제 혜택과 기부액의 30%에 해당하는 지역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전국 농협은행 및 농·축협 영업점에 방문해 기부금을 납부할 수 있다.

또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은 기부 납부자에게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 및 정착에 농협금융이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국민들의 고향사랑과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NH고향사랑기부 예·적금' 상품이 그 매개체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