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가상가입 체험 이벤트 진행

손규미 기자

기사입력 : 2022-12-27 18:03

사진=미래에셋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내년 1월 4일까지 ‘가상가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한 온라인보험 가입 과정을 체험하는 경우 3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상품권 2만원권을 선물로 준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소화된 가입 프로세스를 경험한 후 리뷰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월납보험료 2만 원 이상으로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 없이 100% 증정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설계사를 직접 만나지 않고 언제 어디에서나 24시간 보험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다이렉트 보험이다. 동일한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더욱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

특히, 정기 사망 보험은 동일한 보장의 오프라인 상품에 비해 여성 27.1%, 남성 21.3% (40세, 20년 만기, 전기납, 가입금액 1억 원 기준) 더 싸다. 60세까지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최대 3억 원까지 보장 금액을 설정할 수 있다. 생애 주기에 맞춘 든든한 설계가 가능하다. 이미, 보험이 있어도 필요한 기간 및 금액만큼 저렴하게 추가 가입 가능하다. 이 같은 장점에 한창 소득 창출기 자녀가 있는 40대 가입자의 비중이 높다.

치아보험도 가성비와 실용적 혜택으로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임플란트를 보장하는 보철치료형, 충치치료를 대비하는 보존치료형, 혹은 두 보장 모두 가능한 종합치료형 중 선택 가능하다. 오프라인 상품보다 저렴한 보험료에 필요한 보장을 골라 가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흡연자에는 추가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암보험 등 생명보험 상품도 자동차보험처럼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고객이 여전히 많은 상황에서 온라인보험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보장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누구나 필수 질병에 대해 부담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