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원덕 우리은행장, 전국 영업현장 방문 '갈무리'

제주 영업그룹 방문으로 마무리 …123년간 고객과 함께 걸어온 여정 계속 이어간다 소감 밝혀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2-11-23 18:13



이원덕 우리은행장 모습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이원덕 우리은행장 모습 사진=우리은행

올해 3월 취임 이후 현장 소통에 나선 우리 은행 이원덕 은행장이 총 95개 고객사, 119개 영업 그룹 전체를 돌았다.

23일 우리은행은 이원덕 행장이 전국을 돌면서 고객중심·현장경영 행보를 계속해 지난 22~23일 전행 우수직원과 함께 제주 영업그룹 방문을 끝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 행장은 "현장에서 200여명의 고객과 전체 영업 그룹을 방문하면서 우리은행의 최고경영자(CEO)는 나 한 사람이 아닌 현장에서 고객 중심 영업에 힘쓰는 모든 임직원이란 사실을 느꼈다"며 우수직원과 함께 동행하게 된 이유도 설명했다.

제주 영업 현장을 방문한 이원덕 행장은 고객 중심, 고객 동행의 의지를 담아 임직원과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섰다. 이 행장은 "모두가 함께하고, 모두와 같이 동행하는 은행으로서 고객의 행복한 금융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123년간 고객과 함께 걸어온 여정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