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DGB대구은행, 제13기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 개최

정성화 기자

기사입력 : 2022-11-11 10:38

지난 10일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에서 장문석 부행장(왼쪽)이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0일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에서 장문석 부행장(왼쪽)이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린 해단식에서는 제13기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진행한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소감을 발표하는 등 지난 8개월의 활동을 되새기고 활동 우수자(조) 시상과 수료증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올해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과 브랜드 홍보활동을 활발히 진행했으며 해단식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예년보다 활발한 대외활동을 펼쳤다는 게 DGB대구은행 측의 설명이다.

이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일손이 부족해진 농촌을 찾아 청도지역 농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 어르신 인생사진관, DGB 핫도그 데이, 거리 노래방 등의 특색 있는 행사도 기획했다.

아울러 매년 진행하는 대구·경북지역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과 DGB 독도사랑 골든벨 행사 등 올해부터 늘어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했고, MZ세대 시각으로 SNS 활동을 진행하는 릴스 영상 제작, 플로깅 V-LOG, 어스아워 캠페인, 금융경제 용어사전 제작 등의 활동도 전개했다.
장문석 DGB대구은행 부행장은 "DGB대구은행이 지역과 지역민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보여준 홍보대사의 대외활동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MZ세대의 젊음을 바탕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