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BC카드, 전국 11개 워터파크서 최대 40% 할인 이벤트

이도희 기자

기사입력 : 2022-08-19 10:10

BC카드가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BC카드이미지 확대보기
BC카드가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이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제공되며, 본인 포함 5인까지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과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HDC리조트(구 오크밸리) 등 일부 리조트에서 QR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은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등 총 11개 리조트에서 받을 수 있다.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북 여행에서 해외 호텔 결제하는 모든 BC카드 고객에게 △아고다·호텔스닷컴 최대 20% △부킹닷컴 최대 10% △익스피디아 8% △트립닷컴 6%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용일 BC카드 고객사본부장 상무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휴처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