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JT친애저축銀, 반려견 오디션 홈피·메타버스 동시 개최

이종은 기자

기사입력 : 2022-08-08 10:32

JT친애저축은행이 8월 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메타버스와 홈페이지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JT친애저축은행이 8월 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메타버스와 홈페이지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이 메타버스를 통해 반려견 오디션을 개최한다.

JT친애저축은행이 오는 10월31일까지 3개월간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메타버스와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JT친애 왕왕콘테스트는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지난해에는 반려견과 유기견 관련 사회적 이슈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자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은 고객 참여형 SNS 챌린지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했고, 5300여 명의 고객 참여로 동물보호단체 2곳에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앞서 JT친애저축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젭(ZEP)'을 활용해 반려견주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가상 공간 '왕왕메타월드'를 구축했다. 공간은 '펫(Pet)'과 '페스티벌(Festival)'의 합성어인 '펫스티벌(PETstival)'을 메인 콘셉트로, 축제를 즐기는 '놀이동산' 메인 맵과 4개의 서브 맵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올해 처음으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서브 맵에는 △JT친애저축은행 여·수신 상품을 소개하는 '프렌즈몰' △반려견 관련 일대일 상담과 OX퀴즈, 반려견 MBTI 테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애견라운지' △반려견 정보를 방탈출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알아가는 ‘방탈출’ △반려견과 관련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락실'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돼 있다. 그 밖에 맵 곳곳에 배치된 각종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JT친애 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는 매년 진행해온 반려견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반려견의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JT친애저축은행은 '좋아요'를 의미하는 하트 수를 기준으로 1위에서 100위 안에 든 참여자 중 매달 1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위로 지쳐있는 반려견 가족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올해는 메타버스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마케팅을 선도해 온 서민금융사로서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는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JT친애 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와 '왕왕메타월드' 내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