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구은행·티웨이항공, '국제선 재운항' 기념 이벤트 진행

환전 고객 대상 티웨이항공 협업 할인쿠폰·왕복쿠폰·기념품 등 증정

이종은 기자

기사입력 : 2022-05-17 11:35

DGB대구은행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국제선 재운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국제선 재운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대구은행은 '환전하고 다낭·방콕 공짜로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5월28일 대구~다낭 노선을 시작으로 티웨이항공의 동남아 지역 국제선 운행 재개를 기념해 대구은행에서 건당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0불 이상 환전거래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2000원 할인 쿠폰 및 수화물 추가요금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티웨이항공의 다낭 또는 방콕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중 티웨이항공 다낭, 방콕행 티켓을 출국 전 대구은행 대구국제공항점에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담요 및 캐릭터 볼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