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나카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이벤트 전개

천진영 기자

기사입력 : 2018-02-28 09:28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하나카드가 오는 6월 말까지 국내 주요 보험사들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삼성화재 다이렉트∙KB손해보험 다이렉트∙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DB손해보험 다이렉트∙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사 신규 고객에 한해 하나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SK엠앤서비스를 통해 제휴된 보험사인 삼성화재 다이렉트∙MG손해보험 JOY다이렉트∙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AXA 다이렉트∙DB손해보험 다이렉트∙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메리츠화재 다이렉트 등의 보험사 신규고객에 한해 하나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SK주유권 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 10만원 이상~30만원 미만 결제 시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는 자동차보험료 확인 시 GS칼텍스 주유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운전자보험료 확인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