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차바이오텍, 美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참가

해외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1:1 미팅 진행

이재현 기자

기사입력 : 2022-12-29 13:48

차바이오 컴플렉스 전경(사진=차바이오텍)이미지 확대보기
차바이오 컴플렉스 전경(사진=차바이오텍)
차바이오텍은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2023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매년 50여개국 1500 여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투자행사로 차바이오텍은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1:1 미팅에서 현재 집중하고 있는 파이프라인을 소개하고 기술이전, 공동개발, 투자유치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차바이오텍이 집중하고 있는 파이프라인은 △항암 면역세포치료제 'CBT101' △퇴행성 요추 추간판으로 인한 만성 요통 세포치료제 'CordSTEM-DD' △난소기능부전 세포치료제 'CordSTEM-POI' △파킨슨병 세표치료제 'CBT-NPC' 등이다.

특히 30여개의 글로벌 제약사들과 미팅을 계획하고 있어 파트너십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양은영 차바이오그룹 전략 BD 본부장은 "많은 글로벌 제약바이오기업이 차바이오텍의 세포치료제 파이프라인에 관심을 보인다"며 "해외시장에 차바이오텍의 핵심기술과 주요 세포치료제 개발현황을 적극적으로 알려 사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