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쉐이크쉑 부천점 개점부터 슈퍼두퍼 릴레이 체인지까지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12-02 14:44

◆쉐이크쉑 24호점 부천점 개점


쉐이크쉑 부천점. 사진=SP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쉐이크쉑 부천점. 사진=SPC그룹


쉐이크쉑 24호점 ‘부천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 부천점은 롯데백화점 중동점1층에 109석(313.72㎡)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부천점은 지역 슬로건인 ‘판타지아 부천’에서 영감 받아 일러스트레이터 ‘메아리’와 협업해 ‘쉑 이미지네이션(Shack Imagination)’이라는 주제로 작품을 선보였다. 반복되는 일상, 같은 풍경의 도시에서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새로운 판타지의 세계로 물들이는 모습을 표현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쉐이크쉑 부천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콘크리트 메뉴인 ‘골든 티 타임(Golden Tea Time)’을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부천점 개점을 기념해 개점 첫날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bhc그룹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실시


사진=bh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그룹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

’릴레이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꿀조합 챌린지는 고객이 제안하는 최고의 메뉴 조합을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인증하는 챌린지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만의 꿀 조합 메뉴 이미지를 #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된다.

◆할리스, 2022 샤이닝 윈터 케이크 공개…사전예약 프로모션


사진=할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할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시즌 한정 홀케이크 ‘샤이닝 윈터 케이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왓 어 원더풀 타임(What a wonderful time)’을 테마로 하며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너먼트를 케이크에 올려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미니 케이크 ‘딸기 초코 쏘스윗박스’와 기존 딸기 메뉴 4종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2일부터 16일까지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할리스 멤버십 앱으로 케이크를 사전예약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메가커피 손흥민AR이벤트, 재미난 인증샷 연출


사진=메가커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메가커피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의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활용한 AR인증샷 이벤트가 화제다.

메가커피는 지난주 ‘AR소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친근하고 다정한 포즈의 AR손흥민 선수를 공개했다. AR소니 인증샷 이벤트는 카타르에서 펼쳐지고 있는 세계 축구 축제에 메가커피가 고객과 함께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자 만든 이벤트다.

대회의 열기가 더해 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이벤트에 참여, 3차에 걸쳐 공개된 포즈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유쾌한 응원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다. 손흥민 선수를 손바닥 위에 올려 둔 인증샷부터 피규어처럼 작아진 손흥민 선수를 선반 위에 배치한 사진까지 다양하다. 회사 측은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이 모이며 자연스럽게 발생한 현상이라고 분석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