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세븐일레븐, BTS핸드드립커피 하와이 수출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9-19 09:47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하와이 세븐일레븐과의 교류를 통해 'BTS핸드드립커피'를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자체 브랜드 상품이 아닌 일반 상품을 글로벌 세븐일레븐으로 진출시킨 사례는 처음이다.

이번 수출을 통해 하와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는 BTS핸드드립커피는 전세계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BTS가 패키지 디자인에 담겨있어 현지 한류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
세븐일레븐은 금번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의 우수한 상품을 적극 발굴하고 개발하는 활동을 통해 홍콩, 베트남, 대만 등 세계 곳곳의 글로벌 세븐일레븐과 인기 PB상품 외에도 국내 유수의 상품을 소개하는 교류활동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코리아세븐은 지난 2015년 말레이시아 세븐일레븐에 PB 상품 '신당동 떡볶이 상품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대만, 하와이 등 3개국에 총 55회의 거래를 통해 현재까지 약 15만 박스를 수출한 바 있다.

김정수 글로벌소싱 MD는 "이번 수출 활동은 글로벌 세븐일레븐 법인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상호간의 트렌드 및 시장분석을 오랜 기간 진행한 끝에 이루어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코리아세븐을 세계에 알리고 나아가 국내의 우수한 기업과 PB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글로벌 수출 주역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