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추석 특수 잡자"…홈쇼핑업계, 적립·할인 혜택 풍성

공영홈쇼핑·CJ온스타일·KT알파쇼핑 등 이벤트 기획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8-19 10:15

사진=공영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공영홈쇼핑
홈쇼핑업계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할인과 적립금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명절 준비와 선물 구매에 부담이 커지는 상황인 만큼, 가격 혜택으로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다.

19일 공영홈쇼핑은 명절 맞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부담을 덜기에 나섰다.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방송상품(여행·상조·렌탈 등 무형 상품 제외)을 3개 이상,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제공된 적립금은 모바일 구매 5%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 공영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가계 물가안정을 위한 농축산물 할인쿠폰,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에도 동참한다.

과일, 한우 등 국내산 신선농축산물과 지리적 표시 제품인 고춧가루 등 인증된 가공식품에 20% 할인(최대 2만원 한도), 온라인 전용 할인쿠폰을 운영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공영몰 '농할쿠폰 기획전 바로가기'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CJ온스타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명추석맞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오늘(19일)부터 개시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기간 수요가 높아지는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은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식품·생활 카테고리 모바일 앱 10% 적립'을 이용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CJ온스타일 TV 방송에서 식품·생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적립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TV 라이브·플러스(T 커머스) 채널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2회 이상, 총 20만 원 이상 구매해도 2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오는 24일 저녁 9시 50분 '최화정쇼'에서는 휘슬러 발렌시아 1845 스텐냄비 풀세트를, 오는 28일 아침 8시 50분엔 '박솔미의 솔깃한생활'에서 1770 마누카꿀을, 9월 3일 아침 9시 20분에는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삼부자갈비를 선보인다.

이달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릴레이특가' 행사도 적립금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맛있는家' 제품을 최대 반값에 살 수 있다.

사진=KT알파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T알파쇼핑


KT알파 쇼핑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명절상품과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 일일특가 기획전 등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TV방송 및 온라인 추석 행사상품 구매 시 10%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금액의 10%, 상품당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해주며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추석 특별전 상품으로는 △육가공식품(김하진 LA소갈비, 박정수의 올바른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LA갈비, 오세득 한우 등심 구이,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 소갈빗살 등) △수산가공식품(정호영의 복어 맑은 탕, 굴비다움 영광 법성포 굴비 및 고추장 굴비, 완도 활 전복, 제주어멍 은갈치 등) △건강기능식품(뉴트리원 더콜라겐,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정관장 홍삼진고, 종근당건강 루테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과일·신선식품 △떡·한과 △뷰티·쥬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매일 최소 4개의 추석 선물세트를 일일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19일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장흥 표고버섯 동고세트,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20일 이레뜰 실속 사과배혼합세트, 목우촌 허브갈릭 훈제오리 △21일 창평한과 한과선물세트,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비타민D 등을 최대 약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