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세븐일레븐, 8월 MD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기획전'

가성비 와인부터 유명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 샴페인까지 다양한 라인업 준비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8-02 10:22


세븐일레븐은 '스파클링 와인 기획전'을 연다.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세븐일레븐은 '스파클링 와인 기획전'을 연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스파클링 와인 기획전'을 열고 8월 MD 추천 와인으로 다채로운 스파클링 와인과 싱글몰트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극강의 가성비를 내세운 까바와인부터,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입은 한정판 와인과 칠링백,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유명 샴페인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할인까지 마련됐다.

먼저, 스페인 리오하 지역 유서 깊은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페데리코 까바브뤼'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며, 엄선된 밭에서 재배한 우수한 포도를 수확해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클래식 까바와인이다. 특히, 세계적인 문호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와이너리에서 생산돼 더욱 유명하다.

1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7컬러즈 브뤼 샤르마'도 함께 준비했다. 샤도네이 100%로 제조된 이 와인은, 샤도네이의 산뜻한 과실향뿐 아니라 포도 본연의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어 7가지 매력을 지닌 와인으로 유명하다.

라인 프렌즈와 만나 특별 제작된 '젠틀 프렌즈 캠핑' 와인도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선보인다. 가볍고 부드러운 탄산감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피노누아와 샤르도네를 50:50으로 블렌딩해 제작됐다. 해당 와인 구입 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라인 프렌즈 칠링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연말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인기 샴페인 '도츠브룻 클래식'과 함께 프랑스 내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니콜라스 뿌이야트'도 함께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구매시 20% 현장할인을 제공하며, 삼성카드로 '달모어 12년 쉐리 캐스크' 구매시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송승배 소믈리에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이번 달에는 여름철 가볍게 마시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들을 대거 엄선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라며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