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百·SSG닷컴, 추석선물 예약 판매…최대 60% 할인

신세계, 다음달 1~21일까지 230여 품목 할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온라인 상품 25% 확대…혜택 풍성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7-26 09:20

추석 예약 판매를 이용하는 고객. 사진=신세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추석 예약 판매를 이용하는 고객.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21일간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예약 판매 품목은 배, 사과, 곶감 등 농산 35품목, 한우 등 축산 32품목, 굴비, 갈치 등 수산 29품목, 건강식품 60품목 등 총 230여 가지이다. 주요 품목 할인율로는 명절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 5~10%, 굴비 20%, 와인 60%, 건강식품 60%가량이다.
신세계는 농·축·수산물 선물 한도 상향에 맞춰 10만원대 이상 상품도 지난 추석 보다 10% 늘린 100여개의 품목을 준비했다.

다음달 7일까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추석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과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전용 상품을 모두 포함해 총 4200여개 품목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몰 전용 상품의 물량은 작년 추석보다 30% 늘린 1100여개를 준비, 비대면 선물 수요 잡기에도 나선다.

신선식품 장르에서는 대구, 경주 등 지역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활 랍스터와 자연산 새우 세트 등 이색 수산 선물세트도 늘렸다.
건강 장르에서는 드시모네, 듀오락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단독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근 MZ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전통주 선물세트도 100여종 이상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추천하는 선물세트도 8월 중 SSG 라이브를 통해 소개, 올 추석 주력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만의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이용 시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의 SSG머니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를 SSG머니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 '얼리버드 기프트 타임딜'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신세계백화점몰 '비첸향 미니이지 프리미엄컬렉션(420g)'을 최대 48%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은 지난 2016년 7월부터 연락처만 알면 편리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대부분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전달할 수 있으며 한꺼번에 결제 후 여러 곳의 주소지로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신세계백화점몰 전용 상품을 지난 추석 대비 30%가량 늘리는 등 10만원 이상 세트와 온라인 상품을 전년보다 강화했다"며 “사전 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