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SSG닷컴,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브랜드데이'…첫 협업은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전용 프로모션 론칭…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첫 행사
인기 가전 준비… 빠른 배송·적립·할인 쿠폰 등 단독 혜택 제공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7-24 06:15

SSG닷컴이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을 위 '멤버십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사진=SSG닷컴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이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을 위 '멤버십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산업별 선도기업과 손잡고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행사를 연다. 첫 번째로 낙점된 협업 파트너는 삼성전자다. 가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독보적인 혜택과 함께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이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 '멤버십 브랜드데이'를 론칭하고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삼성전자와 함께 첫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멤버십 가입 고객만을 위한 독자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쓱닷컴뿐만 아니라 G마켓·옥션에서 가입한 멤버십 회원도 행사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와 같은 업계 1위 기업과 협업을 성사시킬 수 있는 배경에는 2019년 법인 출범 이래 공고히 쌓아온 협력업체와의 신뢰 관계와 독보적인 상품 소싱 역량이 자리한다.

이번 '스마일클럽 X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삼성전자의 가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높은 휴대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더 플레이트 인덕션 (1구)', 초경량 이동형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조리 기능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등을 역대급 물량으로 준비했다. 여름철 대표 계절가전 중 하나인 제습기, 집안일 효율을 높여줘 ‘3대 집사’ 가전 중 하나로 꼽히는 로봇청소기 등도 구비했다.

행사 기간 양사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2시 이전 주문할 경우 다음날부터 받아볼 수 있는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빠른 배송' 배너가 있는 상품이 대상이다. 전문 기사가 배송부터 설치에 이르는 과정을 직접 맡는다. 사다리차 서비스, 쓰던 가전을 폐기해주는 회수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격 혜택도 높였다. 구매 금액 구간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 머니를 최대 10만원까지 적립해주며, 멤버십 회원에게 매달 제공되는 10% 할인쿠폰으로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만원의 카드사별 청구 할인 혜택까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청소기, 제습기 등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사은품도 증정한다.

SSG닷컴은 멤버십 브랜드데이를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대표 행사로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삼성전자 행사를 시작으로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선도기업, 브랜드와 공동 행사를 추진할 방침이다.

정영원 SSG닷컴 멤버십비즈니스팀장은 "멤버십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혜택 외 부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이 고객의 일상에서 꼭 필요한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