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약품, 유튜버 '깡민정'과 랩클 영상 콘텐츠 선보여

김태형 기자

기사입력 : 2022-05-31 16:33

현대약품 랩클 유튜브. 사진=현대약품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약품 랩클 유튜브.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은 뷰티 유튜버 '깡민정'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민정과 함께 기능성 화장품 '랩클'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협업한 강민정은 드라마 '사랑과전쟁', '천일야사' 등을 통해 알려진 배우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리뷰하고 있다.
현대약품이 강민정과 함께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한 제품은 펩타이드 성분의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다.

영상에서 강민정은 토너에 대해 "유·수분 밸런스를 잘 잡아줘 딱 요즘 같은 시기에 쓰기 적합하며, 남친이나 남편과도 같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한다. 또 피부 타입에 따른 사용법과 메이크업 전 사용법 등 활용 팁도 설명하며, '웰메이드 드라마 같은 토너', '오래쓰면 쓸수록 제 역할을 해주는 토너'라는 평을 남겼다.

현대약품은 강민정과 구독자 대상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랩클 공식몰에서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20% 시크릿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다음 달 2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코드를 적용하면 할인과 함께 구독자 단독 샘플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