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저자극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출시

어성초·쌀겨·콜라겐 등 영양 담아 소비자 선택 폭 넓혀
비건 인증·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 적용

김태형 기자

기사입력 : 2022-05-25 11:04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고민 맞춤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출시. 사진=동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고민 맞춤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출시.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리얼 핏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티온 리얼 핏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리얼 핏 어성초 카밍 마스크팩', '리얼 핏 쌀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리얼 핏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핏 어성초 카밍 마스크팩은 워터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마스크팩이다. 제주도에서 재배된 어성초와 티트리, 쑥잎 원료를 엄선해 배합한 제주 트리플 콤플렉스™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수분 진정 케어를 돕는다.

리얼 핏 쌀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곡물의 영양을 담은 반투명 에센스로 피부의 영양공급과 톤업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이다. 비타민E와 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을 담은 쌀겨추출물, 오트밀추출물을 통해 칙칙해진 피부에 환한 톤케어를 돕는다.

리얼 핏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은 묵직한 콜라겐 보습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 마스크팩이다.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식물성 피토콜라겐와 트리플 펩타이드, 판테놀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마스크팩 3종 시트 모두 친환경 생분해 테스트를 완료했고 동물성 원료와 실험을 거치지 않은 한국 비건 인증 시트가 적용됐다. 또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파티온 마스크팩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