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종근당, 목에 좋은 성분 한 포에 담은 '모겐잘' 출시

국내산 6년근 홍삼·도라지·오미자 등 담아

김태형 기자

기사입력 : 2022-05-11 09:47

종근당 '모겐잘'.사진=종근당이미지 확대보기
종근당 '모겐잘'.사진=종근당
종근당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목에 좋은 6가지 원료를 한 포에 담은 '모겐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겐잘은 목이 칼칼하거나 답답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으로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목에 좋은 도라지, 오미자, 모과, 사양 벌꿀, 생강, 배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원재료 그대로의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쓴맛을 줄여 성인은 물론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모겐잘은 국내산 주원료를 사용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고 복용이 쉬운 스틱형 액상 제품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모겐잘은 6년근 홍삼과 함께 동의보감·본초강목 등에 제시된 자연 원료 6가지, 장내 유익균의 먹이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더했다"며 "목 건강과 면역에 관심이 높아진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