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추가 적립 기회"…신세계免 온·오프라인 '고객 맞춤 이벤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추가 적립 및 썸머니 증정 이벤트
MZ세대 겨냥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 행사도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5-02 09:50

신세계면세점이 레플 이벤트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이 레플 이벤트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풍성한 혜택의 고객별 맞춤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 레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레플 이벤트는 번개장터와 함께 진행하며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조던1X트래비스 스캇X프라그먼트 레트로 로우'를 포함한 총 7종의 한정판 나이키 스니커즈가 각 2족씩 준비돼 있다. 총 14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내국인 회원 및 번개장터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5월 말 발표할 예정이다.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선물 시즌에 맞춰 추가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화장품과 향수, 패션 아이템 구매 시 추가 적립금 3종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7000원, 1만5000원, 2만5000원을 증정해 총 4만7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화장품·향수, 패션 카테고리별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총 6종의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썸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온라인몰 로그인 시 바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혜택으로 최대 22만원의 썸머니를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3만원, 8만원을 지급하며 해당 썸머니는 신세계면세점 본점, 부산점 및 인천공항점에서 제품 품목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여권 정보만 등록하면 마이페이지의 썸머니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모두가 즐거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한 고객별 맞춤형 온·오프라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화장품, 향수, 패션 아이템뿐 아니라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스스로에게 혹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가정의 달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