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다즈·KT, 국내 최초 '호텔 NFT 갤러리' 진행

내달 15일까지 박정인·김누리 작품 등 9점 전시…방문객 구매 가능

김태형 기자

기사입력 : 2022-04-17 10:10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호텔 안다즈에서 국내 최초로 호텔 NFT 갤러리를 선보인다. 사진=안다즈이미지 확대보기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호텔 안다즈에서 국내 최초로 호텔 NFT 갤러리를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호텔 안다즈가 KT와 함께 국내 최초로 호텔에 접목한 NFT 아트 갤러리 프로젝트 '호텔 NFT 갤러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호텔 NFT 갤러리'는 NFT 디지털 아트로 구성해 안다즈 서울 강남 1층 로비와 지하 2층 수영장 LED 스크린을 통해 전시된다. 전시 명은 'Enter X: 몽환경(夢幻境)'으로 내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오는 20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이번 전시를 알리기 위한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와 라이브 토크, 작품 설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디지털 분야의 다양한 인사와 예술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호텔이라는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정인, 김누리, 레지나킴 등 디지털 아트계에서 주목받는 작가들이 참여해 새로운 차원의 공간을 선사한다. 호텔 로비에 작품 6점, 수영장에 3점 등 총 9점의 작품이 연출될 예정이며,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매시 정각부터 15분 간격으로 전시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후안 메르카단테 총지배인은 "국내 최초로 호텔과 NFT 디지털 아트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MZ세대들의 NFT 예술에 대한 관심과 함께, 호텔 로비의 오픈된 공간과 수영장의 색다른 공간에서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