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약품 랩클,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10일까지 공식몰에서 단품·세트 각각 10%, 15% 할인

김태형 기자

기사입력 : 2022-04-07 10:47

현대약품 랩클,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현대약품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약품 랩클,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론칭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와 SNS에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랩클은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으로 구성된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다양한 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랩클의 크림과 토너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각각 '명예의전당',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0일까지 공식몰에서 단품과 세트를 각각 10%,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 발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니키트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랩클 3종 세트 또는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론칭 1년 만에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향후 좋은 원료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겠다"며 "국내 대표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