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오징어 게임' 이병헌·허성태 등장

새 모델로 이병헌·허성태 발탁…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이미지 각인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11-26 11:24

피자헛이 26일 이병헌과 허성태가 출연한 새 광고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진=한국피자헛이미지 확대보기
피자헛이 26일 이병헌과 허성태가 출연한 새 광고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진=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배우 이병헌과 허성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서 각각 프론트맨, 덕수 역으로 함께 출연했다.

피자헛은 “글로벌 스타인 이병헌과 ‘월드 와이드 빌런’ 허성태의 이미지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헛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이병헌, 허성태와 함께 피자헛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층의 유입을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피자헛은 앞으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연상케 하는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라는 콘셉트로 영화와 같은 높은 질의 시리즈물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첫 광고 영상은 ‘다시, 함께 즐겨요’라는 문구를 내세운다. 영상에는 신제품과 3040 프로모션의 부활로 피자헛을 함께 즐겨보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광고에 등장하는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는 180g의 갈비 맛 립스테이크를 통째로 올린 메뉴로 달달한 호박고구마와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 로스티드토마토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해당 영상의 본편은 이날부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피자헛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가 지난 18일 출시돼 광고 영상이 탄생했다"라면서 "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피자헛의 ‘원조 글로벌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신제품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