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딥클렌징 &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어반랩,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이세정 기자

기사입력 : 2015-08-14 14:14

사진=어반랩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어반랩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어반랩은 여름철 딥 클렌징을 위한 클렌징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도시인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피부고민을 위해 간편한 맞춤케어로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어반랩은 대기오염, 뜨거운 열기로 인한 노폐물 등이 쌓인 피부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선보인다.
어디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어반랩 ‘프레쉬 클렌징 워터’는 피부 노폐물만을 상쾌하게 제거하고 산뜻한 수분감은 남겨주는 페이셜 클렌징 티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으며, 휴가지에서 가벼운 클렌징을 할 때 사용하면 좋다. 미셀솔루션 원리로 기존 클렌징 티슈에 비해 수분감은 그대로 남기는 동시에 메이크업은 확실하게 지워주며 자외선에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역할을 한번에 하는 클렌징 워터인 ‘더마 퓨어 클렌징 워터’는 화장솜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피부에 유효한 보습 성분은 남기고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온천수와 캐모마일 추출 성분의 미세한 클렌징 입자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없애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 폼 클렌저 기능을 합친 ‘올인원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안 효과는 물론 수분 공급에 도움되는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보습감 있는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환경적 요인에 의해 피부가 푸석한 상태에서 진한 메이크업을 여러 번에 걸쳐 지우는 과정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브라이트닝 산소 버블 마스크인 ‘광채 옥시젼 마스크’는 이름처럼 맑게 빛나는 진주빛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산소 버블이 피부에 닿으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매일매일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한 뒤 물로 씻어내는 신개념 브라이트닝 마스크로, 피부 정화 및 딥 클렌징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한편 어반랩 클렌징 제품은 8월 중순부터 국내 유명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