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자생의료재단 어린이에게 기부금

임직원 자발적 모금 척추건강지킴이 프로그램 실시

기사입력 : 2014-02-26 22:18

자생의료재단은25일저소득층아이들의건강한성장을돕기위한사회공헌기금2200여만원을사단법인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전달했다고밝혔다.자생의료재단임직원들의자발적인모금을통해마련한기부금은부스러기사랑나눔회를통해서울,경기의7개지역아동센터에전달할예정이다.각지역아동센터는기부금을활용해'아동척추건강지킴이'프로그램을실시하게된다.이미지 확대보기
자생의료재단은25일저소득층아이들의건강한성장을돕기위한사회공헌기금2200여만원을사단법인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전달했다고밝혔다.자생의료재단임직원들의자발적인모금을통해마련한기부금은부스러기사랑나눔회를통해서울,경기의7개지역아동센터에전달할예정이다.각지역아동센터는기부금을활용해'아동척추건강지킴이'프로그램을실시하게된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진행근 자생의료재단 행정원장은 “어린이들이 바른 자세와 건강한 신체를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학업에 전념하길 바란다”며 “자생의료재단은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의료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자생의료재단은 2011년부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강좌 및 스트레칭 교육, 건강한 성장을 위한 운동프로그램 지원, 방학기간 중 한의사 직업체험, 무료 건강검진 실시 등 다양한 '아동척추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김완묵 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