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린데,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 산업용 가스 공장 설립

조민성 기자

기사입력 : 2020-04-22 13:38

린데가 삼성 반도체 공장에 공기분리장치와 수소공장을 건설하는 1단계 공사를 끝내고 운영에 들어갔다.이미지 확대보기
린데가 삼성 반도체 공장에 공기분리장치와 수소공장을 건설하는 1단계 공사를 끝내고 운영에 들어갔다.
린데가 삼성 반도체 공장에 공기분리장치와 수소공장을 건설하는 1단계 공사를 끝내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가스월드닷컴이 21일(현지 시간) 전했다.

린데코리아의 성백석 회장은 "새 공장을 예정대로 완공하고 가동을 시작했다"며 "40년 이상 지속된 삼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산업용 가스와 혁신적인 기술로 삼성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두 단계로 구성되며 다중 정수기와 광범위한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인프라를 통합하게 된다. 여기에는 수소를 포함한 다양한 초고순도 산업용 가스에 대한 장기 공급 계약도 포함돼 있다.

성 회장은 "차기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따라 평택 공장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산업용 가스 공급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고 덧붙였다.


조민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sch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